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새생명 사랑의 가족 걷기대회를 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http://www.weloveu.or.kr)
26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한 제16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서 1만여 명의 참가자들이 밝게 웃으며 걷고 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제공)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해마다 가정의 달 5월을 전후로 가족이 함께 걸으며 가족사랑을 되새기고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돕는 위러브유의 중요 행사다. 2002년 서울 남산에서 처음 개최한 후 현재까지 어린 아이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남녀노소가 함께 걸었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산악인, 연예인, 피부색이 다른 세계인 등 지위고하를 막론한 동서양 각계각층의 사람들도 동참했다. 그 동안 걸어온 사랑의 발걸음으로 질병으로 죽어가는 아이들에게 새 생명을 주고, 어려운 환경에 절망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했다. 오염된 물 때문에 고통
받는 지구촌 이웃에게는 깨끗한 생명수를 보급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