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8일 목요일

냅킨아트 했어요 ㅎㅎ



냅킨아트라는걸 오늘 처음했는데..

핸드폰 밧데리가 다 되어서 ㅠㅠ 과정을 다 못 찍었네요



여기까지가 밧데리 겨우 남아 있을때 찍었어요 ㅠ

아크릴물감과, 예쁜냅킨, 조금 넓은붓, 가위, 리스, 그리고 풀이 필요합니다.


다시 충전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전 각티슈함을 만들었는데요^^ 윗면은 심플하게 장식했어요




앞면인데요~ 이렇게 예쁜 냅킨도 있더군요 ㅎㅎ




 이건 옆면의 모습...다양한 냅킨이 있음을 이제서야 알았답니다.




다른쪽 옆면입니다.

시중에서 살려면 몇만원 주고 사야되는데...이건 원목나무 6500원에 만들었어요 ㅎㅎ

그외 재료는 공짜로 사용 ㅎㅎ

시간은 좀 걸렸는데요(초보라 2~3시간;;)

넘 예쁜 작품이 나와서 놀랬어요


재료는 남대문시장에서 샀다네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