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0일 수요일

성남 양지공원이예요~


양지공원에 놀러갔다왔어요


때론 초록색이 우리에게 힐링을 주지요^^



특이해서 찍었어요^^
넝쿨나무라고 불러야하나 ㅎㅎ


평일이라 한적하고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여긴 운동장과 트랙인데요..
드문드문 운동하는 사람들과 산책하는 강아지도 있었는데..
깨끗하고 좋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