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5월 20일 수요일
성남 양지공원이예요~
양지공원에 놀러갔다왔어요
때론 초록색이 우리에게 힐링을 주지요^^
특이해서 찍었어요^^
넝쿨나무라고 불러야하나 ㅎㅎ
평일이라 한적하고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여긴 운동장과 트랙인데요..
드문드문 운동하는 사람들과 산책하는 강아지도 있었는데..
깨끗하고 좋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