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5월 5일 화요일
맛있는 돌(돈)나물^^
집에서 조금만 나가면 등산로가 있는데요
그 밑을 보니까 많이 본 봄나물이 있더라구요~
내려가서 봤더니 맛있는 돌나물이 있더라구요~ 캐서 맛있게 냠냠 했어요
시중에 파는 초고추장하고 깨와 참기름 고추가루를 더 넣어서 무쳤더니
넘 맛있는거 있죠^^
완성된 모습을 사진으로 못 찍은게 좀 아쉽네요~
봄에는 봄나물이 몸에 좋다고 하던데...눈이 보배죠^^
봄나물로 건강 챙기세요~
댓글 1개:
picture.books.8
2015년 5월 5일 오전 7:34
나른한 봄에는 새콤달콤한 돌나물을 먹어줘야 하는데~
직접 채취해서 더 신선하고 맛있겠네요~^^
답글
삭제
답글
답글
댓글 추가
더 로드하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나른한 봄에는 새콤달콤한 돌나물을 먹어줘야 하는데~
답글삭제직접 채취해서 더 신선하고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