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5일 화요일

맛있는 돌(돈)나물^^



집에서 조금만 나가면 등산로가 있는데요

그 밑을 보니까 많이 본 봄나물이 있더라구요~

내려가서 봤더니 맛있는 돌나물이 있더라구요~ 캐서 맛있게 냠냠 했어요




시중에 파는 초고추장하고 깨와 참기름 고추가루를 더 넣어서 무쳤더니

넘 맛있는거 있죠^^

완성된 모습을 사진으로 못 찍은게 좀 아쉽네요~

봄에는 봄나물이 몸에 좋다고 하던데...눈이 보배죠^^

봄나물로 건강 챙기세요~

댓글 1개:

  1. 나른한 봄에는 새콤달콤한 돌나물을 먹어줘야 하는데~
    직접 채취해서 더 신선하고 맛있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