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8일 목요일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복지활동참여 목적에 대해~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설립이념과 목적을 소개합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세계로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복지단체라 말할수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2001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새생며복지회에서 새롭게 태어난 복지단체입니다.

나 만이 아닌 다른이를 위한 , 그러하기에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적,인종, 빈부,종교를 초월하여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진심을 담아 전하는 

복지단체입니다.

온세상이 어렵고 지진이나 전쟁,기아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세계인에게 다각적인 복지활동으로 손을 내밀며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인류에게 행복의 무지개를 선사합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장길자회장님의 설립이념목표아래 복지활동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는 자녀의 고통을 누구보다 아파하며 자녀위해  노심초사 걱정하며 위하는 
어머니의 마음처럼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그러한 사랑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실의와 절망 속에서 고통받는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고자 하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함께 감동을 담아 
전해보는건 어떨까요^^



언제나 여러분에게 드리고 싶은 마음

바로 WE♡U입니다^^

냅킨아트 했어요 ㅎㅎ



냅킨아트라는걸 오늘 처음했는데..

핸드폰 밧데리가 다 되어서 ㅠㅠ 과정을 다 못 찍었네요



여기까지가 밧데리 겨우 남아 있을때 찍었어요 ㅠ

아크릴물감과, 예쁜냅킨, 조금 넓은붓, 가위, 리스, 그리고 풀이 필요합니다.


다시 충전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전 각티슈함을 만들었는데요^^ 윗면은 심플하게 장식했어요




앞면인데요~ 이렇게 예쁜 냅킨도 있더군요 ㅎㅎ




 이건 옆면의 모습...다양한 냅킨이 있음을 이제서야 알았답니다.




다른쪽 옆면입니다.

시중에서 살려면 몇만원 주고 사야되는데...이건 원목나무 6500원에 만들었어요 ㅎㅎ

그외 재료는 공짜로 사용 ㅎㅎ

시간은 좀 걸렸는데요(초보라 2~3시간;;)

넘 예쁜 작품이 나와서 놀랬어요


재료는 남대문시장에서 샀다네요~



2015년 5월 22일 금요일

선글라스 색상별 기능에 대해



요즘 햇빛이 너무 강해 걱정이네요...휴

그래서 선글라스 하나 구입하려고 안경점에 물어봤더니 유용한 정보를 주더군요

선글라스는 색깔별로 기능이 다 다르다네요

회색 선글라스는 자연 색상을 그대로 볼 수 있어 색깔을 잘 구분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좋구요..갈색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효과가 뛰어나 주로 해변에서 사용하고,

녹색은 일반 물체의 색깔과 이질감이 적어 눈이 시원하고 피로감이 적데요..

마지막으로 노란색은 다른 색에 비해 해상도가 높아 야간이나 흐린 날 쓰면 좋답니다.

다 구매할순 없지만...가장 필요한거 생각해서 구매하면 좋을것 같아요~


더운 여름 자외선 조심하시고 눈건강도 챙기세요^^





2015년 5월 20일 수요일

성남 양지공원이예요~


양지공원에 놀러갔다왔어요


때론 초록색이 우리에게 힐링을 주지요^^



특이해서 찍었어요^^
넝쿨나무라고 불러야하나 ㅎㅎ


평일이라 한적하고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여긴 운동장과 트랙인데요..
드문드문 운동하는 사람들과 산책하는 강아지도 있었는데..
깨끗하고 좋았어요~



2015년 5월 18일 월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환경정화 클린월드운동~~멋져요^^




각국의 산, 강, 거리, 공원, 바다 등 쓰레기로 오염된 환경을 정화하고자 휴일도 반납한 사람들. 국제기구나 각국 정부 주도가 아닌 민간 차원에서 세계인들이 뜻을 모아 대규모 기후변화 대응 환경정화활동을 펼치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이다. 무엇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을 움직이게 만들었을까.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은 "누구나 바쁜 생활을 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작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면 전 세계가 깨끗해질 수 있다"며"세계인들이 클린월드운동에 함께 동참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사랑의 행보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해외에서도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각 대륙에서 환경정화활동이 실시됐다. 호주 멜버른에서는 100여 명이 윌리암스톤 비치 일대를 정화했다.리엔 포스터(여·37) 씨는 "멜버른은 살기 좋고 깨끗한 도시로 잘 알려져 나름대로 자부심을 갖고 있었는데 자세히 보면 숨은 쓰레기가 많은 것 같다"며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세상을 깨끗하게 만들고 인류복지를 위한 작은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나라, 언어, 문화가 다른 세계 사람들이 한 마음으로 지구를 깨끗하게 만든다는 게 참 의미 있는 일인 것 같아요. 저도 이렇게 직접 정화활동에 참여하니 작게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뿌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그만큼 기후변화나 환경오염이 우리 삶에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지도 새삼 느꼈습니다." 지난 4월29일 분당에 사는 직장인 박지수(27) 씨는 아침 일찍 목장갑과 집게, 쓰레기 봉투를 챙겨 나왔다.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에서 주최하는 '2012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박 씨를 비롯해 이날 한국 등 해외 40개국에서 12만 5천 명이 한 마음으로 대규모 환경복지활동을 펼쳤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의 대규모 환경정화활동은 한강시민공원(1천800명), 서울숲공원(1천200명), 성남 희망대공원 일대(2천명), 안양천 주변(1천400명), 대부도 일대(1천600명), 인천중앙공원 인근(5천 명), 부천중앙공원 주변(1천800명), 수원화성박물관 및 수원시청 일대(1천450명), 의정부 중랑천 일대(1천900명), 대전 천변 일대(2천 명), 청주 율량천 일대(1천400명), 군산 내장산 국립공원(1천600명), 대구 금호강 주변(4천 명), 목포시 북항 주변(800명), 김해 해반천 인근(1천200명), 창원 마산역 주변(1천600명), 부산 송정해수욕장 및 송정천, 삼락공원 일대(1천600명) 등 전국 곳곳에서 진행됐다. 


또 미국 시카고 노스애버뉴비치에서 200여 명이 환경정화활동을 벌인 것을 비롯해 독일,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아르헨티나, 멕시코, 페루, 칠레, 브라질, 호주,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필리핀, 네팔, 일본, 캄보디아, 태국, 몽골, 대만, 인도, 베냉, 가나 등 40여 개국에서 현지 회원들과 시민들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http://www.weloveu.or.kr)



2015년 5월 14일 목요일

힐링~



근처 공원에 갔다가 예쁘게 모여있는 세잎크로버를 봤어요
행복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길가다가 찍은 건데요~ 국화 맞겠죠 ㅎㅎ
넘 예쁘게 키운것 같아요
전 매일 화분을 맘같지 않게 죽이거든요 ㅠㅠ


이것도 길가다가 같은 곳에서 찍었어요
무슨 꽃인지 잘은 모르겠는데..
사진이 영... 안나왔네요


꽃이나 식물들을 보면 전 힐링이 되는것 같아 늘 주위를 두리번 거리며 다녀요..
 매일 같은 일상이 반복되다보니 좀 지루하기도 해서요

모두들 하루 하루를 즐겁게 살아가세요~^^

2015년 5월 5일 화요일

맛있는 돌(돈)나물^^



집에서 조금만 나가면 등산로가 있는데요

그 밑을 보니까 많이 본 봄나물이 있더라구요~

내려가서 봤더니 맛있는 돌나물이 있더라구요~ 캐서 맛있게 냠냠 했어요




시중에 파는 초고추장하고 깨와 참기름 고추가루를 더 넣어서 무쳤더니

넘 맛있는거 있죠^^

완성된 모습을 사진으로 못 찍은게 좀 아쉽네요~

봄에는 봄나물이 몸에 좋다고 하던데...눈이 보배죠^^

봄나물로 건강 챙기세요~

사랑의 가족 걷기대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새생명 사랑의 가족 걷기대회를 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http://www.weloveu.or.kr)

26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한 제16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서 1만여 명의 참가자들이 밝게 웃으며 걷고 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제공)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해마다 가정의 달 5월을 전후로 가족이 함께 걸으며 가족사랑을 되새기고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돕는 위러브유의 중요 행사다. 2002년 서울 남산에서 처음 개최한 후 현재까지 어린 아이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남녀노소가 함께 걸었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산악인, 연예인, 피부색이 다른 세계인 등 지위고하를 막론한 동서양 각계각층의 사람들도 동참했다. 그 동안 걸어온 사랑의 발걸음으로 질병으로 죽어가는 아이들에게 새 생명을 주고, 어려운 환경에 절망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했다. 오염된 물 때문에 고통 
받는 지구촌 이웃에게는 깨끗한 생명수를 보급했다



서해안에 근방에 돌러갔다 왔어요~^^



서해안에 놀러 갔다 왔어요~

확실이 어딘지 모르겠지만 한적한 곳이 었는데...

재밌었어요

고둥이랑, 소라랑, 따개비도 땄는데요






된장을 좀 넣고 삶았는데 완전 짱이였죠^^
물이 끓을때 넣어야 고둥들이 깊숙히 숨질 못해요~
참고하세요~





 낚시를 좋아해서 물고기를 잡았는데요 ㅎㅎ

물고기를 죽일줄 몰라 그냥 방생했답니다. ㅋㅋ

담엔 한번 도전해볼 작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