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 공원에 갔다가 예쁘게 모여있는 세잎크로버를 봤어요
행복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길가다가 찍은 건데요~ 국화 맞겠죠 ㅎㅎ
넘 예쁘게 키운것 같아요
전 매일 화분을 맘같지 않게 죽이거든요 ㅠㅠ
이것도 길가다가 같은 곳에서 찍었어요
무슨 꽃인지 잘은 모르겠는데..
사진이 영... 안나왔네요
꽃이나 식물들을 보면 전 힐링이 되는것 같아 늘 주위를 두리번 거리며 다녀요..
매일 같은 일상이 반복되다보니 좀 지루하기도 해서요
모두들 하루 하루를 즐겁게 살아가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