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5월 5일 화요일
서해안에 근방에 돌러갔다 왔어요~^^
서해안에 놀러 갔다 왔어요~
확실이 어딘지 모르겠지만 한적한 곳이 었는데...
재밌었어요
고둥이랑, 소라랑, 따개비도 땄는데요
된장을 좀 넣고 삶았는데 완전 짱이였죠^^
물이 끓을때 넣어야 고둥들이 깊숙히 숨질 못해요~
참고하세요~
낚시를 좋아해서 물고기를 잡았는데요 ㅎㅎ
물고기를 죽일줄 몰라 그냥 방생했답니다. ㅋㅋ
담엔 한번 도전해볼 작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