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 <<
누가 아프다고 할때
"약 먹어" 하지말고
어디가 아프니 많이 아파? 라고 해주세요^^
누군가가 사랑한다고 할때
"그래" 라고 하지말고
나도 사랑해~ 라고 해주세요^^
누군가가 보고싶다고 할때
"응" 하지말고
나도 많이 보고싶어~라고 해주세요^^
누군가가 힘들다고 할때
"나도 힘들다" 하지말고
힘들땐 내 어깨에 기대! 하고 해주세요^^
누군가가헤어지자고 할때
"그래 헤어지자" 하지말고
사랑해~가지마~라고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