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3일 목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활동은 전세계에서 ing중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활동은 전세계에서 ing중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과테말라 적십자사와 함께 1지역에서 전 세계적인 
헌혈캠페인을 실시했다.
 ​
 헌혈 참가자들은 개인당450ml씩 100유닛(수혈용 주머니)의 혈액을 로세벨트 병원
 혈액원에 기증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
 적십자사 소속 까르멘 마리아 까바예로스 씨는 이 용량(개인 헌혈량)으로 3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
 그는 혈액부족이 각 병원의 심각한 문제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혈액 기증자가 되려면 여러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
 마리아 호세 카스트로 의사는 " 기증된 헌혈 중 10%는 사용할 수 없게 되고, 
병원에서는 30%가 버려진다"고 설명했다.
 ​

 "지금 사람들이 도움을 주러 오고 있다. 잦은 사고와 부상자들로 인해 헌혈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이라는 간호사 빠트리시아 하우레기 씨의 말처럼 이른 시간부터
 25명의 참가자들이 적십자사를 찾았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http://www.weloveu.or.kr)


"내몸이건강하다는증거∝ 헌혈운동"§§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전세계에 회원들이 동참하고 있습니다.

2015년 4월 21일 화요일

이웃집강아지^^ 코코~


이웃집 강아지 코코예요~

넘 귀엽죠^^

강아지 종은 포메리안(?) 순종 이라고 하는데

코 끝이 저래서 윗대에서 

약간 섞였다고 하더군요;;

아무렴 어때요 하는 짓도 귀엽고 넘 예쁘게 생겼죠^^



키우는건 자신없는데...

가끔보는건 넘 좋은거 같아요 ㅎㅎ

2015년 4월 15일 수요일

헌혈로 사랑실천해요~


장길자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단체헌혈 실시 헌혈하나둘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세종병원 헌혈하나둘운동


현재 한국의 혈액 수급은 경계단계다. 
이는 대한적십자사의 4단계 위기관리 단계에서 3단계로서 혈액 수급이 상당히 어려운 상태를 의미한다. 새로운 병원체 등에 의한 혈액 감염으로 건강한 혈액이 많이 감소하게 
되었으며 사람들의 관심저하로 인해 헌혈률이 감소하여 혈액 수급에 차질이 빚어진 것이다.이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가 단체 헌혈로 사랑을 실천한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회원 300여명은 18일부터 3일 동안 부천 세종병원을 
찾아 헌혈한다. 이러한 현실은 수술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수혈할 피가 없어 직접 발로 뛰어 혈액을 구하는 상황으로 이어졌다. 
혈액 수급에 대한 이러한 상황을 아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는 
헌혈릴레이 행사인 '헌혈하나둘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는 헌혈을 통해 모아진 혈액과 헌혈 후 지급되는
 헌혈증을 모두 세종병원에 기증한다.
이번 단체 헌혈 또한 헌혈하나둘운동의 일환이다.
성인 남성이 전혈 헌혈을 하게 되면 보통 400cc의 혈액을 뽑게 된다. 성인 남녀300여명이 헌혈에 동참할 경우 약 10만cc의 혈액을 수급할 수 있다.  / < 이상주 기자 sjlee@sportschosun.com>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http://www.weloveu.or.kr)


헌혈로 생명나눔~ 넘 멋지죠^&^

우리 모두 함께 해요~~



2015년 4월 13일 월요일

경복궁 다녀왔네요~~


바쁘다보니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왔네요 ㅎㅎ

봄바람이 불어오니 꽃구경이 하고파서^^  경복궁에 다녀왔어요

완전 대박~~~ 넘 멋있는 경치 캬~~

평일인데도 외국인 관광객들과 학생들도 많이 있더군요...

그래도 덜 복잡해 맘껏 구경했답니다.

일반 관람료는 3천원 이구요..65세 이상은 신분증만 있으면 무료입니다.

저렴하지만 경치도 구경하고 옛 궁을 본다는 게 왠지 뿌듯했던 하루였습니다.

사진 몇컷 올립니다.


한폭의 그림같죠^^

경복궁안 경회루입니다.~


여긴 장고라는 곳인데요^^

예전 드라마 대장금에서 지금은 이 세상에 없는

탤런트여운계가 관리하던(?) 곳입니다.

드라마 장면 생각 나시죠?^^

넘 재밌게 봐서 전 금방 알겠더군요

여긴 매일 개방하는곳이 아닌데..

운이 좋게 개방했을때 들어갔네요^^




매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