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2일 일요일

다이노포스장난감 프테라킹 조카가 득템~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다이노포스장난감이 유행이라~

조카가 사달라 노래를 부르더니...

품절이 되 사기도 어렵고 금액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근데..아는 지인을 통해 구입했더라구요~

그나마 싸개....

얼마나 자랑을 하던지 ㅎㅎ

제발 저걸로 만족했음 좋겠는데...

연결고리가 있더군요 헉^^;;





변신도 가능하고 마디 마디 잘 움직이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맨날 같이 놀자 하던 조카의 괴롭힘(?)이 없어서

넘 편한 설을 지냈답니다.~





댓글 1개:

  1. 애들 장난감 가격이 장난이 아니게 비싸죠...ㅠ
    장난감이 장난이 아니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