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다이노포스장난감이 유행이라~
조카가 사달라 노래를 부르더니...
품절이 되 사기도 어렵고 금액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근데..아는 지인을 통해 구입했더라구요~
그나마 싸개....
얼마나 자랑을 하던지 ㅎㅎ
제발 저걸로 만족했음 좋겠는데...
연결고리가 있더군요 헉^^;;
변신도 가능하고 마디 마디 잘 움직이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맨날 같이 놀자 하던 조카의 괴롭힘(?)이 없어서
넘 편한 설을 지냈답니다.~


애들 장난감 가격이 장난이 아니게 비싸죠...ㅠ
답글삭제장난감이 장난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