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2월 12일 목요일
다시한번 뒤돌아보며^^
2015년 한해를 시작하면서 계획한거 넘~ 많은데...
계획을 지킨건 아직 별로 없네요;;
다시한번 계획을 세울때 인것 ㅎㅎ 같습니다.
뒤돌아 온 길 잊어버리고 앞으로 걸어갈 길을 생각하면서^^
그래서 옛날 분당율동공원에서 찍은 길을 다시한번 떠올려 봤습니다.
혹시 계획실천 못했다고 좌절하셨다면...
작심삼일 오늘 다시 계획해봐요~
남은 10달을 위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