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5일 일요일

새식구가 생겼어요~


몇칠 있음 설이라 성남에 있는 세이브존에 쇼핑 갔는데요...

넘 예쁜 곰돌이 인형이 있어 나도 모르게 그만...데려왔네요(ㅋㅋ)

웃는 얼굴이 넘 예쁜 새식구가 생겼어요~



 넘 정자세로 찍었네요~

색깔이 잘 안나와 조금 속상하지만..

행복해 보이는 곰돌이를 보니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