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2월 15일 일요일
새식구가 생겼어요~
몇칠 있음 설이라 성남에 있는 세이브존에 쇼핑 갔는데요...
넘 예쁜 곰돌이 인형이 있어 나도 모르게 그만...데려왔네요(ㅋㅋ)
웃는 얼굴이 넘 예쁜 새식구가 생겼어요~
넘 정자세로 찍었네요~
색깔이 잘 안나와 조금 속상하지만..
행복해 보이는 곰돌이를 보니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