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3일 금요일

인간관계에서 자주 쓰면 좋은 말~


세상살이에서 가장 어려운 것....

나름대로 다 있겠지만....

뭐니 뭐니 해도 인간관계 같아요~

조심하는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예전 좋은생각이라는 책에서 읽었는데요~

인간관계에서 자주 쓰면 좋은 말이 있데요

참고하세요~


내가 잘못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당신은 정말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당신은 이걸 어떻게 생각하나요?     

당신에게 이것을 부탁합니다.         





간질 간질 하지만 인간관계 좋아진다니...

생각난김에 한번 해볼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