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1일 수요일

봄을 기다리며...



올해의 겨울은 유난히 긴것 같아 봄이 기다려집니다.^^

친구 집에 놀러갔다 겨울속에서 봄을 만났습니다.





마른가지에서 새싹이 나는 것을 보니

금방이라도 봄이 올것 같아요~

빨리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길 기다려 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