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2월 11일 수요일
봄을 기다리며...
올해의 겨울은 유난히 긴것 같아 봄이 기다려집니다.^^
친구 집에 놀러갔다 겨울속에서 봄을 만났습니다.
마른가지에서 새싹이 나는 것을 보니
금방이라도 봄이 올것 같아요~
빨리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길 기다려 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