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5일 목요일

겨우살이 아세요??


명절에 시골에 내려가서 겨우살이를 받아 왔어요^^;;

첨엔 생소했는데...인터넷 찾아보니 건강에 엄청 좋더라구요




말린거라 끓이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인터넷을 샅샅이 뒤져보니

일반 주전자보다 유리나 사기에 끓이면 좋다고는 하는데..

그냥 주전자에 끓였어요

팔팔 끓을때 약불로 해서 30분 쯤 더 끓이니




노랗게 물이 나오더라구요^^

혈압에도 좋고 면연력에도 좋다고 하니 함 먹어볼려구요

혹 겨우살이 있으시면 끓여 먹어보세요

맛도 향도 괜찮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