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3월 2일 월요일
케익만들었어요~^^
처음 케익을 만들어봤어요~
생각보다 넘 재미있어 요즘 요리에 관심이 가네요 ㅎㅎ
과정을 다 찍지 못해 아쉽지만...맛은 짱^^
케익을 옆으로 반을 잘라 생크림을 바르고 중간에도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줬어요~
케익재료 파는곳 가면 모든게 다 있더군요 ㅎㅎ
한번 만들어 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