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일 월요일

케익만들었어요~^^


처음 케익을 만들어봤어요~

생각보다 넘 재미있어 요즘 요리에 관심이 가네요 ㅎㅎ

과정을 다 찍지 못해 아쉽지만...맛은 짱^^



케익을 옆으로 반을 잘라 생크림을 바르고 중간에도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줬어요~





케익재료 파는곳 가면 모든게 다 있더군요 ㅎㅎ

한번 만들어 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