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4월 21일 화요일
이웃집강아지^^ 코코~
이웃집 강아지 코코예요~
넘 귀엽죠^^
강아지 종은 포메리안(?) 순종 이라고 하는데
코 끝이 저래서 윗대에서
약간 섞였다고 하더군요;;
아무렴 어때요 하는 짓도 귀엽고 넘 예쁘게 생겼죠^^
키우는건 자신없는데...
가끔보는건 넘 좋은거 같아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