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3일 월요일

경복궁 다녀왔네요~~


바쁘다보니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왔네요 ㅎㅎ

봄바람이 불어오니 꽃구경이 하고파서^^  경복궁에 다녀왔어요

완전 대박~~~ 넘 멋있는 경치 캬~~

평일인데도 외국인 관광객들과 학생들도 많이 있더군요...

그래도 덜 복잡해 맘껏 구경했답니다.

일반 관람료는 3천원 이구요..65세 이상은 신분증만 있으면 무료입니다.

저렴하지만 경치도 구경하고 옛 궁을 본다는 게 왠지 뿌듯했던 하루였습니다.

사진 몇컷 올립니다.


한폭의 그림같죠^^

경복궁안 경회루입니다.~


여긴 장고라는 곳인데요^^

예전 드라마 대장금에서 지금은 이 세상에 없는

탤런트여운계가 관리하던(?) 곳입니다.

드라마 장면 생각 나시죠?^^

넘 재밌게 봐서 전 금방 알겠더군요

여긴 매일 개방하는곳이 아닌데..

운이 좋게 개방했을때 들어갔네요^^




매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