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0일 금요일

인간관계 최우선 '공감' ^^


>> 공감 <<

누가 아프다고 할때 
"약 먹어" 하지말고 
어디가 아프니 많이 아파? 라고 해주세요^^

누군가가 사랑한다고 할때
"그래" 라고 하지말고
나도 사랑해~ 라고 해주세요^^

누군가가 보고싶다고 할때
"응" 하지말고 
나도 많이 보고싶어~라고 해주세요^^

누군가가 힘들다고 할때
"나도 힘들다" 하지말고
힘들땐 내 어깨에 기대! 하고 해주세요^^

누군가가헤어지자고 할때
"그래 헤어지자" 하지말고
사랑해~가지마~라고 해주세요^^




댓글 1개:

  1. 누가 아프다고 할때 '약먹어'가 아닌 '어디가 아프니 많이 아파?'라고
    해줄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져야 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