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6일 월요일

멋진바보^^




*멋진 바보* 

다른 사람을 높이고 
나를 낮추면 
손해 보는 것 같습니다. 

남을 배려하고 
남의 뒤에 서면 
뒤 쳐지는 것 같습니다. 

양보하고 배려하고 희생하면 
잃기만 하고 
얻는게 없어 보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런 사람을 바보라 
부릅니다. 

정말 그럴까요? 

짧게 볼 때는 바보 같지만 
길게 보면 
이런 사람이야 말로 
삶의 고수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이러한 사람이 
남에게 인정 받고 
좋은 사람이라 불립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머리가 아니라 
마음이 빛나는 멋진 
바보가 되십시요. 


멋진 바보~ 멋진 사람이 되세요~

댓글 1개:

  1. 시간이 지날수록 머리가 아니라 마음이 빛나는 멋진 바보 멋진사람이 되고 싶네요^^
    그러기까지 인내가 많이 필요할꺼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