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6월 24일 수요일
깔끔한 국수 한번 드셔보세요~
깔끔한 국수맛~ 넘 맛있었어요^^
국수나무라는 국수집인데요~
어르신들이 만들고 서빙하고...하시더라구요;;
메뉴는 별로 없지만
외관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제가 먹은건 멸치국수세트인데요
비빔국수세트도 있어요~
체인점 같기도 한데...나라에서 하는건지...잘은 모르겠네요
댓글 2개:
picture.books.8
2015년 6월 27일 오전 8:00
국수나무 예전 회사 근처에도 있었는데 먹어보진 못했네요~ㅎ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ㅎ
답글
삭제
답글
답글
Unknown
2015년 6월 28일 오전 7:00
처음보는 국수집이네요~ 우리동네엔 없는것같은데....
답글
삭제
답글
답글
댓글 추가
더 로드하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국수나무 예전 회사 근처에도 있었는데 먹어보진 못했네요~ㅎ
답글삭제맛있어 보이긴 하네요~ㅎ
처음보는 국수집이네요~ 우리동네엔 없는것같은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