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4일 수요일

깔끔한 국수 한번 드셔보세요~

깔끔한 국수맛~ 넘 맛있었어요^^


국수나무라는 국수집인데요~

어르신들이 만들고 서빙하고...하시더라구요;;

메뉴는 별로 없지만

외관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제가 먹은건 멸치국수세트인데요

비빔국수세트도 있어요~

체인점 같기도 한데...나라에서 하는건지...잘은 모르겠네요


댓글 2개:

  1. 국수나무 예전 회사 근처에도 있었는데 먹어보진 못했네요~ㅎ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ㅎ

    답글삭제
  2. 처음보는 국수집이네요~ 우리동네엔 없는것같은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