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2015년 6월 2일 화요일
예쁜말 고운말~
이걸 보면 예쁜말, 고운말을 써야하는 이유를 알것 같아요^^
사람도 인체의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잖아여~
우리의 건강을 위하여
예쁜말, 고운말 사용해요~
댓글 1개:
Unknown
2015년 6월 28일 오전 7:04
이그림을 보니 정말 예쁜말 고운말을 써야겠어요~
답글
삭제
답글
답글
댓글 추가
더 로드하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이그림을 보니 정말 예쁜말 고운말을 써야겠어요~
답글삭제